본문 바로가기
Life things/소프트웨어 팁

티스토리 로그인 페이지 오류

by into 2021. 9. 22.
반응형

며칠 전부터 티스토리 로그인 페이지가 깨지면서 로그인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분명 그전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로그인이 되었는데 그 이유를 알 수가 없었습니다.

티스토리 로그인 페이지 오류

처음에 티스토리 웹페이지 자체에 문제가 있는 줄 알고 핸드폰이나 태블릿으로 로그인을 하니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이 든 컴퓨터 탓을 하며 올 연말에 컴퓨터를 바꿔야겠다는 굳은 결심을 하고 웹서핑을 하다 보니 해결책이 아주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괜히 컴퓨터 탓만 했네요. ^^;;)

 

제가 사용 중인 크롬 브라우저에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많이들 알고 계신 크롬 웹브라우저 접속에 문제 해결에 사용되는 Clear Browsing Data를 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와 같은 컴맹을 위해 이미지 몇 개를 첨부해드리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을 보면 점 3개가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점 3개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메뉴바를 밑으로 내리면 설정 (Settings)을 선택합니다.

 

설정에서 Privacy and security를 찾으셔서 그 아래에 Clear browsing data를 클릭합니다.

 

새로운 창이 나오면 Clear Data 버튼을 누르시면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결과적으로 컴퓨터가 아직 쓸만한데... 컴퓨터 교체는 나중으로 미루는 걸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저와 비슷한 증상이 있으신 분은 위의 방법으로 해결하실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댓글